본문 바로가기

야경 갤러리

강화도/강화도 야경/마니산 야경/매직아워/농촌

728x90

 '이 블로그에 있는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허락없이 사용하는것을 금합니다'

 

 

 

 

 

 

 

 

 

 

 

 

 

 

 

 

 

 

 

 

 

강화도 일몰을 담아보자고 무작정 마니산으로 달려갔습니다.

내비에서 시키는것도 아랑곳 않고, 제가 아는길로 그냥 달려갑니다.

허덕대며 마니산에 올랐지만, 일몰은 개뿔...제가 이렇습니다.ㅎㅎㅎ

 

하릴없이 주섬주섬 야경 몇장담고 내려왔네요.

마지막 서비스로 반곡지 한장.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