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갤러리

사진 공모전/사진 공모전 입상/2014 치매인식개선 사진 공모전/치매사진 공모전/인천 사진공모전/니콘50.8렌즈

728x90

 '이 블로그에 있는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허락없이 사용하는것을 금합니다'

 




조심조심 친구야/우수상

 

 

'입선전문가' 인 제가 모처럼 2등상인 우수상 이 되었네요.

렌즈는 중고 8만원에 영입한 니콘50.8 렌즈 입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광역치매센터입니다.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가 예방 가능한 질병임을 알리고자 진행된
<2014 치매인식개선 사진 및 UCC공모전>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아래와 같이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사진 부문: 미(美)치(痴)도록 행복한 순간>
· 최우수상(인천광역시장상 / 상장 및 상품권 50만원)
     강태수 - 행복한 순간
 
· 우 수 상(인천광역치매센터장상 / 상장 및 상품권 30만원)
     이수남 - 조심조심 친구야
     황현목 - 미치도록 사랑하는 이웃
 
· 장 려 상(인천광역치매센터장상 / 상장 및 상품권 20만원) 
     유상윤 - 이쁜 미소
     홍현주 - 행복을 마주한 순간
 
 
 
<UCC 부문: 나의 치매예방 노하우(Know-how)>
· 최우수상(인천광역시장상 / 상장 및 상품권 50만원)
     이미솔, 구승현 - 나의 치매예방법!
 
· 우 수 상(인천광역치매센터장상 / 상장 및 상품권 30만원)
     송은석 - 미소로 가득한 당신의 행복한 하루
     한수지 - 치매예방액션플랜
 
· 장 려 상(인천광역치매센터장상 / 상장 및 상품권 20만원) 
     김예림, 서동주 - 노후가 행복해지는 생활습관
     한승주 - 평범한 나의 치매예방법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소중한 작품을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